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54)
육아 즐기는 엄마 (180)
공부하는 엄마 (146)
운동하는 엄마 (15)
취미 즐기는 엄마 (1)
여행 즐기기 (0)
일상 즐기기 (0)
나란 여자 (0)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윙스리더스 레벨2 Pasta and Me 3일차 엄마표 영어 진행 하였어요.

[챈트]
챈트들으며 신나게 퍼즐 맞추어 보았어요.

 

[리딩]
세이펜과 함께 문장 읽어보았어요. 두번째 문장 읽기가 부드럽지 않아 “pasta” “look” “명사”에 박수치며 강세 주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 강조어에 소리만 크게 지르네요ㅎㅎ

강세 넣기 전
강세

[워크지]
주요 문장 써보고 매칭해보는 시간 갖았어요.

[게임]
아이가 좋아하는 벌게임 해보았어요. 1라운드에서는 주요 단어 말해보고, 2라운드에서는 주요 단어를 이용해 문장 말해보았어요. 엄마는 백말, 아이는 흑말이었는데 오늘도 아이의 승리였답니다.

And